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53
연예

'보니하니' 이수민·신동우, 가수 데뷔? 듀엣곡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6.06.08 11:51 / 기사수정 2016.06.08 12:20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이수민이 EBS ‘보니하니’에서 함께 MC를 맡고 있는 신동우와 첫 노래 호흡을 선보이며 듀엣곡 ‘달리기’ 뮤직비디오를 8일 공개했다.
 
이수민, 신동우의 첫 듀엣곡 ‘달리기’는 윤상의 원곡을 2인조 혼성 뮤지션 바닐라 어쿠스틱의 세련된 편곡에 10대 감성을 더해 재해석한 버전이다. 이수민, 신동우는 듣는 이의 기분까지 맑게 하는 순수한 음색과 탁월한 노래실력으로 원곡에 버금가는 커버송을 완성시켰다.
 
희망찬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달리기’는 SES, 옥상달빛 등 인기 가수들의 커버로도 유명하다. 특히 2000년 발표된 곡으로 2001년생인 이수민이 태어나기도 전에 불려진 노래라 이수민, 신동우 커버 버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수민은 “곡이 굉장히 좋았고, 힘이 나는 따뜻한 가사에 놀랐다”며, “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많은 동생, 오빠, 언니들에게 힘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이수민, 신동우의 ‘달리기’ 뮤직비디오는 실제 공연장을 방불케 하는 분위기 속에서 촬영됐다는 후문이다. 웬만한 아이돌의 인기를 능가하는 이수민은 세션들의 반주에 맞춰 수준급 라이브를 뽐냈으며, 신동우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함께 기타 연주를 해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현대자동차, J&K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