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9
연예

마이티마우스, 오늘(7일) 신곡 '슈가슈가' 발표

기사입력 2016.06.07 08:3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가 독립 레이블 설립 후 두 번째 신곡으로 돌아온다.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의 새 디지털 싱글 '슈가 슈가(Sugar Sugar)'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최근 레이블 올마이티 레코즈를 설립하고 지난 4월 독립 후 첫 싱글 ‘NICE 2 MEET U(Prod. by ZICO)(Feat. 소야)’를 발표하며 3년 5개월여만에 컴백을 알린 마이티마우스는 연이어 신곡을 공개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
 
올해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슈가 슈가(Sugar Sugar)'는 경쾌한 리듬의 신스팝으로 기존 마이티마우스 스타일과는 또 다른 경쾌함과 유쾌한 에너지를 담았다. 특히 더운 날씨에 듣기 좋은 청량한 사운드와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데뷔곡 ‘드림 걸즈(Dream Girls)’를 만든 FAMOUS BRO, 바울과 함께 챈슬러가 공동 작곡을, 마이티마우스와 FAMOUS BRO, 챈슬러가 공동 작사를 맡았다.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인 이단옆차기의 멤버이자 R&B 소울 보컬리스트 계의 떠오르는 아티스트 챈슬러가 피처링에도 힘을 실으며 여성 보컬리스트들과 주로 콜라보를 해왔던 마이티마우스에게 또 다른 시너지 효과를 부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듣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용우와 엠넷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1 출신 가수 겸 배우 음문석이 공동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강에서 원테이크 촬영으로 완성됐으며, 세련된 색감의 영상미로 시원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여기에 가수 김종국의 조카들로도 잘 알려진 ‘마이티걸’ 소야와 슈퍼모델 출신 모델 우승희 등이 카메오 출연해 또 한 번 응원의 힘을 보탰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올마이티레코즈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