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6 06:16
연예

'백종원의 3대천왕', 오늘(4일)부터 실시간 투표 전격 도입

기사입력 2016.06.04 14:1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토요일이 좋다-백종원의 3대 천왕’이 4일 방송분부터 실시간 시청자 투표를 전격 도입한다.
 
실시간 시청자 투표는 시청자들이 ‘3대 천왕’ 시청 도중 본인이 먹고 싶은 요리가 나오면 방송 중 ARS로 투표할 수 있다. 한 번만 투표할 수 있고, 투표한 시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3대천왕’ 명인의 식사권을 증정한다.
 
전례없는 실시간 투표의 도입으로 ‘3대천왕’을 시청하는 재미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날 투표의 결과는 ‘3대천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몸보신 제대로 시켜줄 닭곰탕, 삼계탕, 닭한마리가 소개된다. 명인들의 믿고 보는 요리 쇼는 물론, MC 이휘재와 김준현이 ‘닭무침’ 대결에 나서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준현 표 닭무침’을 시식한 백종원은 “이걸 맛이라고 하는 것다”라고 극찬했고, 하니는 “(김준현) 명인님은 잘할 줄 알았다”는 평을 남겨 예상대로 호평이 쏟아졌다.
 
하지만 이휘재 요리 시식 차례가 되자, 김환 아나운서는 “서언이, 서준이. 먹는 걸로 장난치면 안 된다”고 나무라는가하면, 백종원은 “시식 음식은 조금만 달라”며 겁부터 먹었다. 하지만 시식이 진행되면서 분위기가 바뀌었고, 백종원은 “궁금해지는 맛”이라고 평해 반전의 결과를 예고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