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금일(3일), Elex Technology(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오브킹즈(Clash of kings)'가 현충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내 초상화 이미지를 현충일과 관련된 내용으로 변경한 뒤, 공식 카페 '현충일추모' 게시판에 인증하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계지도에서 태극기가 걸린 국가가 포함된 스크린샷과 함께 응원 문구를 댓글로 남기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일렉스 관계자는 “구글플레이어워즈 게임 부문에 후보로 선정되며 글로벌 저력을 과시한 클래시오브킹즈가 현충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며,“유저 분들이 푸짐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클래시오브킹즈'는 최고의 글로벌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자신이 직접 영주가 되어 전세계 유저를 상대로 전쟁을 벌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크게 사랑 받고 있다. ‘클래시오브킹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래시오브킹즈'는 유명 배우인 손예진과 소지섭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