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국민 커플 윤정수X김숙의 앙숙 케미가 돋보이는 트로트 곡 '너만 잘났냐(You’re The Boss)'가 3일 전격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17번째 곡인 ‘너만 잘났냐’는 3일 0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 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 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신곡 ‘너만 잘났냐’는 경쾌한 템포의 트로트 곡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 김숙이 직접 작사에 참여, 가모장적인 아내 아래 살아가는 남편의 절절한 심정을 담은 부부의 대화를 콩트 형식으로 코믹하게 풀어내 재미를 더했으며, ‘STAITON’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로트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윤정수와 김숙이 함께 신곡 ‘너만 잘났냐’를 녹음하는 모습을 담아,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가상부부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의 유쾌한 분위기와 특급 케미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신곡 ‘너만 잘났냐’ 음원 발표와 동시에,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코러스가 깔려 있는 반주 음악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클래식, 헤비메탈, EDM 등 다양한 장르의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