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CC크림 제품을 선보인다. 시크릿 CC크림은 라이트와 미디엄 두 가지 타입으로 피부톤에 알맞은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30일, 국내에 출시되는 ‘시크릿 CC크림’은 SPF 15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외선 A 차단효과(PA++)로 여름철 데일리 메이크업 제품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사해 소금 성분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고 토코페롤(비타민E)와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자연스럽게 피부톤과 모공을 보정하여 안색을 투명하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매끄러운 피부결 표현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시크릿 CC크림 사용 시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바른 후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주면 자연스러운 광채의 민낯 같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쫀쫀한 제형의 시크릿 BB크림과 함께 사용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CC크림과 같은 날 출시되는 얼티메이트 헤어 트리오 세트는 딥 클렌징 머드 샴푸, 미네랄 리치 머드 헤어 마스크, 너리싱 헤어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되며, 온 더 고 트래블 키트는 딥 클렌징 머드 샴푸, 하이드레이팅 머드 컨디셔너, 바디로션 오션미스트, 핸드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한편, 시크릿은 CC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메이크업 쇼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며,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시크릿의 베스트 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트 상품도 선보인다.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