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2:47
연예

'1박2일' 윤시윤, 분위기 업시키는 노래실력 대공개 '흥동구'

기사입력 2016.05.29 09:20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1박 2일’의 막내라인 윤시윤과 정준영이 이번에는 선상 노래자랑으로 ‘여심 저격’을 예고했다.

오늘(2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서해의 아름다운 섬을 방문하는 ‘매혹의 섬 크루즈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1박 2일’ 측은 2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윤시윤과 정준영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윤시윤과 정준영이 노래에 심취해 목이 터져라 열창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윤시윤은 ‘1박 2일’에서는 처음으로 노래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그가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윤시윤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선곡을 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데, 이에 대해 제작진은 “윤시윤은 자신의 차례가 되자 망설이지 않고 거침없는 손길로 노래를 선곡했고, 탁월한 곡 선정으로 선상 파티의 분위기를 업 시켜 모두가 즐거워했다”고 전해 그가 과연 어떤 곡을 선택했을지 네티즌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무대 위에서 무릎을 꿇고 노래에 집중하고 있는 정준영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그는 노래자랑에서 매번 독특한 퍼포먼스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 화려한 전적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이번에는 어떤 놀라운 모습을 보여줄지 모두를 기대하게 만든다.

과연 막내라인 윤시윤과 정준영이 선상 파티의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선택한 애창곡은 무엇일지,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두 사람의 흥겨운 노래는 오늘(29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1박2일'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