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14
게임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5 결승, 28일 개최

기사입력 2016.05.27 11:5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5가 오는 28일 저녁 7시 마포구 상암동 소재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결승전을 진행한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캐스터’ 박종철과 ‘카이제로’ 김승훈이 격돌한다. 박종철은 4강전에서 ‘애쉬’ 김도운을 상대로 역전승을 거두며 결승 진출에 성공해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를 내비친 바 있다.

박종철과 같은 팀 소속인 김승훈은 이에 맞서 상대의 공격을 효과적으로 봉쇄할 덱을 구성해 반드시 우승을 차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다섯 시즌이 진행될 동안 누구도 대회 2연패를 달성하지 못 할만큼 혼전의 양상을 보이는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는 이번 시즌 결승전에도 푸짐한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하스스톤의 세번째 확장팩 ‘고대신의 속삭임’ 카드팩 20팩이 현장을 찾는 모든 관객들에게 증정되는 것을 비롯해 해피머니 문화 상품권과 하스스톤 티셔츠, 티빙 이용권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간단한 음료수와 과자를 간식으로 제공, 편안하고 즐겁게 현장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사람은 티켓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사전 예매 해야 하며 현장에서 별도의 티켓 배부는 진행되지 않는다.

경기는 OGN 방송 및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모바일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며,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하스스톤 OGN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스스톤은 지난 4월 27일 신규 확장팩 ‘고대 신의 속삭임’이 출시와 함께 4장의 고대 신 전설카드가 포함된 134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되었다. 여기에 블리자드는 전세계 하스스톤 플레이어 수가 5천만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