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씨엘씨(CLC)가 타이틀 곡 ‘아니야’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최초 공개했다.
씨엘씨는 2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음반 ‘뉴 클리어(NU.CLEAR)’의 전곡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 곡 ‘아니야’를 포함 15초 분량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최초공개와 깜찍한 미니어처 캐릭터로 제작된 씨엘씨 멤버들의 모습이 드러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씨엘씨와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의 만남으로 화제를 낳은 타이틀 곡 '아니야'는 도입부 일부가 공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비트와 휘파람 소리가 경쾌함을 더한다. 여기에 '아니 아니 아니야'라고 반복되는 가사가 강력한 중독성을 더해 씨엘씨만이 가진 유니크한 감성이 한층 더 살아난다. 특히 공개된 도입부 외에도 자유롭게 변주되는 반전 사운드가 예고됐던 바 오는 30일 0시 공개될 ‘아니야’의 완곡에 팬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아니야’와 타이틀곡 경쟁을 펼치기도 했던 3번 트랙 ‘하나, 둘, 셋’은 씨엘씨의 걸리시한 매력이 가득 담긴 청량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하나, 둘, 셋’은 이번 음반 서브 곡으로 낙점, 타이틀 곡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활동 첫 주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랩퍼 장예은이 직접 랩메이킹에 참여한 ‘어느 별에서 왔니’, ‘데이 바이 데이’, ‘진작에’와 고마운 친구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디어 마이 프렌드’까지 7인조로 더욱 새로워진 ‘뉴 씨엘씨’의 음악들이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씨엘씨는 오는 30일 0시, 미니 4집 '뉴 클리어'를 발매하고 '예뻐지게' 이후 약 3개월만에 초고속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활동은 '프로듀스 101' 출신 새멤버 권은빈이 활동 전반에 투입, 7인조 완전체로 더욱 '앙큼 발랄’한 씨엘씨의 활약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씨엘씨는 30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컴백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