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4:22
연예

이상민, '안녕하세요' 통해 7년만 KBS 첫 출연

기사입력 2016.05.22 15:4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이상민, 성대현, 박상희, 정동하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오프닝에서 이상민이 "7년만에 KBS 방송 첫 출연"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시청자들에게 첫인사를 하고 싶어 '안녕하세요'를 선택했다"고 말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이에 신동엽은 "룰라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복귀했다며 역시 리더답다"고 칭찬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상민은 "평소 '안녕하세요'를 시청하며 주인공들의 고민을 혼자 상담해주곤 했다"고 애청자임을 밝혔다. 이 외에도 "평소 친분이 두터운 팬들의 고민 상담을 자주 해준다"고 말하며 최근 고민 상담을 해주다가 팬의 남편과 전화까지 했었다고 밝혀 객석에선 감탄사가 흘러나왔다.

또한 이날 녹화에는 결혼 6년 차 주부가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고민 주인공은 "감당 안 되는 저희 시아버지 때문에 미치겠어요. 뉴스를 보다가도 욱! 운전을 하다가도 욱!하는 시아버지! 시한폭탄같은 시아버지 때문에 매일 눈치 보며 살아요. 천상천하 유아독존 시아버지! 고정 좀 하시면 안 될까요?"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물오른 예능감을 장착하고 7년 만에 KBS에 첫 출연한 이상민의 활약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