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38
연예

박재정X규현, 듀엣곡 제목은 '두 남자'…19일 0시 공개

기사입력 2016.05.16 15:5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차세대 대표 발라더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재정과 규현의 듀엣곡이 오는 19일 발매를 앞두고 차츰 베일을 벗고 있다.
 
박재정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는 곡 제목 '두 남자'와 함께 앨범 커버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앨범 커버에는 차분한 그레이-블루톤의 색감에 한층 성숙해진 소년미를 풍기는 박재정의 모습이 담겨있어 '역대급 감성 케미'로 알려진 이번 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두 남자'는 이별 후 두 남자의 심정을 각자의 스토리로 그린 감성 발라드곡으로 윤종신과 조규찬이 공동 작곡했으며, 강화성이 편곡에 참여하는 등 '명품 발라드 라인'이 탄생시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싱글은 지난해 박재정이 미스틱에 합류한 이후, 본인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행보로서 발표할 첫 결과물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1995년생의 박재정이 윤종신으로 대표되는 '발라드 라인'의 계보를 이어받을 주자로 활약할 수 있을지, 또한 간만에 발표되는 정통 발라드곡에 대한 기대감 등 음악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집중된 상황이다.
 
한편, 박재정과 규현의 감성 발라드 듀엣곡 '두 남자'는 오는 19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미스틱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