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0:30
게임

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3종 가정의 달 이벤트

기사입력 2016.05.05 10:1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액션 RPG ‘로스트킹덤’, ‘영웅 for Kakao’,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킹덤’은 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매일 매일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 아이템 강화석과 철주괴를 20개씩 사용하고 정벌 입장권 80개를 소모한 이용자에게 소모한 만큼의 아이템을 돌려준다. 또 ‘환급’ 미션 달성 횟수에 따라 보석 파편, 축복 강화석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인치 TV,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또봇 장난감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영웅 for Kakao’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봄소풍’을 테마로 ‘봄소풍 가족과 함께하는 백일장&사생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 for Kakao’ 게임 속 영웅 캐릭터 혹은 존경하는 인물로 글을 짓거나 그림을 그리는 이벤트다. 응모한 작품 중 심사를 통해 놀이동산 자유 이용권, 외식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게임 아이템인 행운상자 3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행복한 5월 스페셜 버프 이벤트’로 오는 8일까지 하루에 두 시간씩 경험치 50% 혹은 무한스태미나와 골드 50%버프 효과를 적용한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어린이 날을 맞아 오는 6일까지 미션 달성 시 희귀 아이템을 증정하는 ‘어린이날 반짝 이벤트’를 연다. 3만 골드 사용 시 7만 골드를, 잎새 상자 100개 개봉 시 희귀 펫 뽑기권을, 빛나는 잎새 상자 50개 개봉 시 영웅 펫 뽑기권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로스트킹덤’을 출시한 4:33은 FPS(1인칭 슈팅) 모바일 게임 ‘팬텀스트라이크’ ‘오픈파이어’ 액션 RPG ‘스펠나인’ ‘삼국블레이드’ ‘붉은보석2’ SF전략게임 ‘프로젝트 아크’ 등 다양한 신작 모바일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