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3:29
연예

크러쉬, 새 앨범 커버 공개…'자전적 이야기' 담았다

기사입력 2016.05.03 08:34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가수 크러쉬가 새 미니 앨범 '인털루드(Interlude)'의 커버 이미지를 통해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크러쉬는 공식 SNS에 6일 발매 예정인 앨범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앨범명 '인털루드'와 함께 담백한 크러쉬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렇지만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는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로 인해 이번 앨범이 어떠한 느낌을 내포하고 있는지 유추해 볼 수 있다.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이번 미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타이틀곡 '우아해'와 개코가 피쳐링에 참여한 '9 to 5'는 서로 상반된 스타일의 곡으로, 각기 다른 뮤직비디오를 통해 180도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오랜만에 음반으로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크러쉬의 색깔이 더욱 짙어진 앨범이 될 것"이라며 "뮤지션으로서 한 층 더 성장한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크러쉬의 새 미니 앨범 '인털루드'는 오는 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9일 만나볼 수 있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아메바컬쳐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