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20
게임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7~8일 용산서 개최

기사입력 2016.05.02 12:22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가 오는 7일, 8일 양일간 서울 용산역 1층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을 맞을 준비를 마쳤다.

올해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히트,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프렌즈팝 등 PC게임 부스와 모바일 게임 등이 관람객을 맞는다. 친구, 커플, 가족 등 여러 가족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되었고, 현장 이벤트에 참가하면 DXRACER 의자, 제닉스 게이밍 기어, HTML 가방, 아이파크몰 생활용품, 게임쿠폰, 기념품 등 현장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특별 초청 이벤트도 다수 마련되었다. 7일 개막식에는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의 포토쇼와 걸그룹 ‘오마이걸’의 축하무대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8일에는 프로 LoL팀의 특별전 및 사인회가 열린다. Longzhu Gaming의 ‘Flame’ 이호종, ‘Coco’ 신진영 ‘Cpt Jack’ 강형우 ‘Chaser’ 이상현이 참석하여 LoL 부스에서 가족대항전 우승팀과 특별전을 치르고,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가상현실(Virtual Reality, VR) 체험존에서는 ‘VR 기네스북 챌린지’를 통해 가장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가상현실 경험하는 기록에 도전할 예정이고, 지난 해 호응을 얻었던 ePark 또한 설치된다. 올해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은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전 참가신청은 오는 5일까지 가능하고, 현장에서 직접 프로그램 접수 후 참가도 가능하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가족이 함께 게임과 e스포츠를 건전한 여가문화로 즐기고 이를 통해 가족간 소통이 강화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올해 '2016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는 게임사 넥슨, 라이엇 게임즈,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NHN 엔터테인먼트가 종목으로 참가하고, 아이파크몰, 제닉스, DXRACER, 지산교육, 생각투자주식회사가 협찬사로 참여한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