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8:24
연예

개봉 D-1 '캡아: 시빌워', 압도적인 예매율 기록 '94.3%'

기사입력 2016.04.26 10:4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개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 

2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이날 오전 10시 기준 94.3%의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7일 개봉을 하루 앞두고 단연코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해 그 관객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 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 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작품을 그렸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이 각각 팀 캡틴 아메리카, 팀 아이언맨으로 나눠져 서로 대결을 펼친다는 것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뿐 아니라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윈터솔져(세바스찬 스탠), 팔콘(안소니 마키), 워 머신(돈 치들),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비전(폴 베타니)까지 다수의 어벤져스 히어로가 함께 출연했다. 이와 더불어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블랙팬서(채드윅 보스만), 앤트맨(폴 루드)가 합류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외신을 비롯한 국내 언론의 호평, 사상 최대의 스케일이 전해지며 그 기대를 압도적인 예매율로 증명하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오는 27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