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37
연예

'최단기간·최고 지원율'…'판듀' 태양의 파트너는?

기사입력 2016.04.23 09:1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는 최단기간, 최고 지원율을 기록한 빅뱅 태양의 듀엣 파트너를 찾기가 공개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는 태양이 자신의 '판듀'를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이선희와 임창정이 '1:3 랜덤플레이 대결'을 통해 각각 '예진아씨'와 '웨딩거미'를 판듀로 선택하면서 태양의 최종 판듀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태양의 판듀찾기는 '최단기간, 최고 지원율'을 기록하면서 판듀 후보를 선정하는데 애를 먹었다고 밝혔다. 남녀 불문하고, 끼 넘치는 지원자들의 도전이 많아 이를 확인하는데만 상당히 시일이 걸렸던 것.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태양은 판듀 후보 3팀과 'LOSER' 랜덤플레이 대결 직후 "직접 내 눈 앞에서 함께 노래 부르고 호흡하니까 더 깊은 교감이 되는 것 같다"며 "뭉클해지는 게 있다. 콘서트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라고 벅찬 감정을 표현했다.
 
이어 '파이널 무대'에서는 최종 판듀와 함께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모두를 기립하게 만들며 대한민국 최고의 실력파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제작진은 "태양의 무대는 이선희, 임창정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라 보는 재미가 충분히 있을 것"이라며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 태양의 진가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