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8:28
연예

'아이가 다섯' 임수향, 안재욱-소유진 커플 '좌충우돌 미행기'

기사입력 2016.04.22 09:16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아이가 다섯' 임수향이 안재욱과 소유진의 열애 현장을 목격하고 뒤쫓는 장면이 포착됐다.
 
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극본 정현정, 정하나, 연출 김정규) 측은 22일 임수향(장진주 역)이 극중 형부인 안재욱(이상태 역)과 소유진(안미정 역) 커플을 미행하고 있는 광경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속 임수향은 안재욱과 소유진의 뒤를 몰래 밟으며 쫓고 있다. 에스컬레이터에 탄 임수향은 사람들 틈 속에서 이리저리 둘러보면서 눈으로 안재욱과 소유진을 부지런히 쫓고 있다.
 
해당 장면은 극중 커플인 안우연(김태민 역)과 함께 극장을 찾은 임수향이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안재욱과 소유진의 다정한 데이트 장면을 목격한 뒤, 극중 형부인 안재욱의 새로운 연인이 누구인지 밝혀내기 위해 필사의 추적을 감행하고 있는 상황.
 
행여 들킬새라 들고 있던 핸드백으로 얼굴을 가리고 힐끔 훔쳐보는 임수향의 코믹한 표정은 본 방송에서 선사할 큰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사별과 이혼 뒤에 어렵사리 사랑을 시작한 이상태와 안미정 커플이 장진주의 미행으로 어떤 위기를 맞게 될 것인지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아이가 다섯' 19회는 오는 23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에이스토리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