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42
연예

빅스, '다이너마이트' 뮤비 공개…컬러부터 퍼포먼스까지 '압도'

기사입력 2016.04.20 08:54 / 기사수정 2016.04.20 08:5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빅스의 신곡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빅스는 20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젤로스(Zelos)'의 타이틀 곡 '다이너마이트'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언약식을 하고 있는 레오에게 질투를 느낀 엔이 멤버들과 함께 훼방을 놓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또한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촬영 기간만 3일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각별한 신경을 기울였다. 다양한 특수효과와 소품들은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와 영상의 극대화를 보여주고 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최근 독특한 색감과 차원이 다른 영상미로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VM프로젝트의 범진 감독이 맡아 진행했다. 빅스와는 처음 호흡을 맞춰봤음에도 촬영 현장에서 서로 컨셉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작업이 수월하게 진행되었으며 빅스는 고난이도의 촬영 콘셉트를 프로다운 모습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내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19일 발매된 빅스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젤로스(Zelos)'의 타이틀 곡 '다이너마이트'는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빅스는 지난 19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20일 MBC 뮤직 '쇼! 챔피언',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22일 KBS2 '뮤직뱅크', 23일 MBC '쇼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