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0:00
연예

'슈퍼맨' 삼촌특집, 엉클들 고정하면 안되나요? (종합)

기사입력 2016.04.17 18:23 / 기사수정 2016.04.17 18:23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슈퍼맨' 아이들이 삼촌들과의 '케미'로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았다.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26회 '육아에도 쉼표가 필요해Ⅰ'가 그려졌다.

이날 이휘재의 자녀 서언-서준이네는 특별한 삼촌이 찾아왔다. 아이들의 취향저격에 맞게 토끼탈을 쓰고 등장한 이는 바로 개그맨 김준현. 서준이의 어린시절부터 닮은꼴로 익숙한 그가 이휘재를 대신해 서언-서준이를 봐주러 온 것.

김준현은 서언-서준이가 낮잠을 자는 동안 동료 개그맨 문세윤에게 전화를 걸어 여러가지 육아팁을 얻었다. 아이들이 잠에서 깬 후 만화영화 속 성우 따라하기, 어린 시절 영상 함께 보기 등 쌍둥이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 했다. 김준현의 도움으로 자유를 만끽한 이휘재는 오랜만에 축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쌍둥이네 집에는 '통통이 누나' 국악소녀 송소희가 방문해 쌍둥이를 설레게 했다. 서언이는 버선발로 뛰쳐나와 누나 반기기에 나섰다. 서언-서준이가 송소희의 방문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자 김준현은 다행히 여기면서도 서운함을 표현했다. 서준이는 갑자기 집안 구석으로 가 서러운 눈물을 쏟아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동국의 오남매의 집에는 배우 이동욱이 삼촌으로 나섰다. 오는 6월 조카가 생겨 미리 체험을 하러 왔다는 그는 "결혼을 해서 3명 이상은 낳고 싶다며 헐리웃 배우들처럼 아이들을 앞, 뒤로 들어보는 게 로망"이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대박이의 뽀뽀를 얻어내라'는 미션에 대해 "그래서 면도를 제대로 하고왔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도 막상 오남매의 집에 도착한 이동욱은 "제발 반겨달라"며 긴장감을 표했다. 이동욱은 설아, 수아, 대박이를 동시에 들기를 성공하며 위엄을 뽐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비글 자매와 대박이를 돌보며 생애 첫 대변 치우기 등 난관에 부딪히며 '멘붕'에 빠졌다.


이범수의 자녀 소을-다을 '소다남매'의 집에는 그룹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광희과 형식이 찾아왔다. 소을이는 이들의 어린 시절 사진을 보고 형식과 결혼을 하겠다고 깜짝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래 자녀계획으로는 형식은 "남자 아이, 여자 아이 각각 한명씩 두명", 광희는 "노후 보장을 위해 네명을 낳겠다"고 답했다.

이범수는 광희에게 "기저귀는 갈아봤냐"며 겁을 줬다. 형식은 다을이와 요리 놀이를 통해 친해졌다. 소을이는 일편단심 형식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광희의 부러움을 샀다. 광희와 형식은 소다남매와 미용실놀이부터 공룡놀이, 숨바꼭질까지 다채로운 놀이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광희는 '요리 프로그램' MC 위엄을 뽐내며 소세지 빵 만들기에 나섰다. 다을이는 선뜻 자신의 물통을 건내며 삼촌들 챙기기에 나서 삼촌들은 감동했다.

기태영의 자녀 로희네에는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이종현이 찾아왔다. 삼촌이 찾아오기 전 기태영은 "H.O.T와 젝스키스가 왔으면 좋겠다"며 "엑소, 씨엔블루"를 언급해 제작진을 놀라게했다. 정용화, 이종현은 장난감 등 로희의 선물과 함께 로희네 집에 방문했다. 기태영은 떠나기 전에 삼촌들에게 분유부터 기저귀까지 특강을 마치며 외출에 떠났다.

삼촌들과 잘 놀던 로희는 아빠 기태영의 부재를 깨닫고 울음이 터졌다. 그러나 정용화와 이종현의 합심으로 로희의 울음을 그친 이들은 로희의 울음이 다시 시작되자 멈추지 않고 바운스와 백색 소음을 통해 기태영이 전수해준 팁을 잘 활용했다. 그러나 육아의 고충을 처음 느낀 정용화는 땀 범벅이 돼 얼굴에 휴지까지 묻힌 채 로희 돌보기에 나서 짠함을 자아냈다.

한편 외출에 나선 기태영은 맛있는 음식먹기, 머리단장 후 로희를 위한 장난감 쇼핑에 나서 '천상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로희는 삼촌들과 함께 엄마 유진의 S.E.S 시절 뮤직비디오를 보며 추억에 잠겼다. 정용화는 춤까지 추며 로희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삼촌들은 로희가 손가락만 맞대도 기뻐하며 '아빠미소'를 숨기지 못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KBS2 방송화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