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동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 특집'에서 이동국네 오남매와 만남을 가졌다.
17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슈퍼맨' 아빠들에게 휴식을 선사하고자 육아를 자처한 삼촌들이 출연하는 '삼촌 특집'에 출연한 이동욱의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네 중 설아-수아-대박이(이시안)와 함께 놀이터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그는 대박이와 함께 공놀이를 하거나, 대박이의 손에 야구 배트를 쥐어주는 등 다정함이 물씬 풍기는 삼촌의 면모로 훈훈함을 풍겼다.
그런가 하면, 대박이를 안고 환히 웃으며 그네를 타고 있는 이동욱과 두 사람을 물끄러미 바라보는 설아의 모습은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그는 설아의 그네를 밀어주면서 시선은 어디론가 걸어가는 대박이를 바라봐 보는 이들로 하여금 3명의 아이를 동시에 돌봐야하는 고군분투 육아 체험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해 웃음을 유발시키기도.
이동욱은 그간 훈훈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재치 있는 말솜씨로 SBS '강심장', '룸메이트'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선보인 바 있다. 이에 '육아 예능'이라 불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 특집'을 통해 그려질 '비글자매' 설아-수아와 대박이, 삼 남매와 보내는 48시간 육아 체험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상황.
한편, 이동욱이 출연한 '슈퍼맨이 돌아왔다-삼촌 특집'은 17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