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1:19
연예

하이포, 멤버들 함께한 '선택 2016'…"투표 완료!"

기사입력 2016.04.13 13:12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그룹 하이포가 총선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하며 투표를 독려하고 나섰다.
 
N.A.P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하이포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과 함께 "우리 하이포는 모두 사전투표 완료! 여러분 투표 꼭 하실 거죠? 하나도 어렵지 않아요. 사전투표는 오늘까지고 본 투표일은 13일입니다. 렉스형과 전 이번이 첫 투표!"라며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이포 멤버들은 각자 투표확인증을 들고 있다. 멤버들 모두 20대로 이루어진 하이포는 투표율이 낮은 젊은 세대들의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 생활을 했던 멤버 알렉스가 2014년 8월 한국 국적을 취득하고 처음 투표한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하이포 멤버 모두가 함께 참여한 첫 총선으로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하이포는 "본 투표일에 앞서 사전투표에 참여,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본분을 다했다고 생각한다. 팬들을 비롯한 젊은 세대들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임했으면 한다"며 "살기 좋은 대한민국은 우리의 손으로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본 투표일에도 많은 참여가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포는 지난 해 11월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이후 다시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프로모션에 나서며 한류 K-POP 그룹의 주역으로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N.A.P엔터테인먼트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