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59
연예

SBS 선거팀장 "명실상부 최고의 선거방송 될것" 자부

기사입력 2016.04.08 14:4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SBS 선거방송기획팀장 이기성 부국장이 SBS 총선방송 목표를 전했다.
 
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총선방송 '국민의 선택'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 앞서 SBS 선거방송기획팀장을 맡고 있는 이기성 부국장은 "선거방송 하면 SBS를 떠올리는 분이 참 많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그래픽, 참신한 시도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켜 국내외 매체로부터 칭찬도 많이 받았다. 이같은 성과를 SBS의 특징으로 확립시키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 부국장은 "과거 선거방송이 개표방송에 그쳤다면 이젠 명실상부한 선거방송이라는 평가를 받겠다. 우리의 목표는 간단명료하다. 정확한 정보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재밌게 전달하겠다는 것이다. 비장의 무기를 정말 많이 준비했다"고 자부했다.
 
이 부국장은 그래픽, 모바일 방송, 높아진 시청자 참여도를 비기로 꼽으며 "희망찬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고민했다. 유권자가 선거에 동참해 즐길 수 있다면 SBS 선거팀의 보람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는 지난 19대 총선 판세를 기초로 각 당별 전략 및 목표를 담은 총선 판 서사시 '총선 삼국지',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특수촬영, 신동욱 정미선 배성재 장예원 등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통해 재미 감동 정보를 모두 잡은 총선방송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