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34
연예

박용우 "변신? 가치관 지키며 시대의 흐름에 따를 것" [화보]

기사입력 2016.03.31 15:31 / 기사수정 2016.03.31 15:3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박용우가 여유로운 일상이 묻어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박용우는 최근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용우는 최근 가장 뜨거운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은 일명 '파자마룩'을 멋스럽게 소화해내는 등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로브(무릎 아래까지 오는 길이의 느슨한 가운) 스타일의 코트를 걸친 박용우는 편안한 포즈로 일상의 여유를 누리고 있는 모습이다.

강남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박용우는 적극적으로 콘셉트에 대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내며 스태프들과 호흡을 맞췄다는 후문이다.


박용우는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남다른 연기 철학을 드러냈다. 특정 이미지로 인식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는 "장르와 소재는 상관없다. 작품의 주제에 스스로 공감할 수 있다면 여러 역할을 자유롭게 선택한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은 콘셉트를 잡고 특정 이미지로 규정돼야 쓰임새가 많아지는 것 같다. 시대의 흐름이 그렇다면 나도 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치관을 무너트리지 않는 선에서 변화를 주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영화 '순정' 홍보와 각종 화보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한 박용우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