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블락비와 알파고 유세윤이 한판 랩배틀을 벌인다.
26일 오후 9시 45분 생방송되는 ‘SNL코리아 시즌7’ 블락비 편에서는 ‘쇼미더머니’를 유쾌하게 비튼 ‘쇼미더알파고’ 코너가 선보여진다. 지난번 베타고로 나왔던 유세윤이 다시 한번 등장해 블락비의 멤버들과 프리스타일 랩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인공지능으로 무장한 알파고 유세윤과 힙합 스웩 충만한 블락비 멤버들의 화끈한 디스 배틀이 웃을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SNL코리아 시즌7’에서는 팬픽을 소재로 한 ‘내 남친은 블락비’ 코너도 선보인다. 크루 이세영이 팬픽 작가로 분해 블락비의 팬픽을 쓴다는 설정이 눈길을 모은다. 초창기 인터넷 소설들을 연상케하는 오그라드는 멘트와 과장스러운 상황들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NS에서 지코와 박경의 키스씬을 암시하는 듯한 사진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 상황. 두 멤버의 애정씬의 결과도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지코의 매력이 폭발할 ‘지코 선배’ 코너도 준비되어있다. 지코는 힙합에 빠진 선배 역할을 맡아 시도 때도 없는 병맛 랩으로 힙합 스웩을 제대로 선보일 예정. 신입 크루 김혜준이 선배인 지코를 짝사랑하는 역할로 분한다.
이날 ‘SNL코리아 시즌7’ 오프닝에서는 블락비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계획되어 있다. ‘SNL코리아 시즌 7’의 메인 밴드를 맡고 있는 커먼 그라운드와 합을 맞출 예정이다. 9시 45분 생방송.
eunhwe@xportsnews.com / 사진=tvN 'SNL 코리아'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