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45
연예

송중기·박보검 퇴근길 포착, 대세 선후배 모임 '훈훈'

기사입력 2016.03.24 10:5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대세의 중심에 있는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의 퇴근길이 포착됐다.
 
여성매거진 '우먼센스' 4월호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대세남으로 등극한 송중기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월 15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열린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2016’ 시상식에 참석한 송중기가 같은 소속사 후배 박보검이 함께 퇴근하는 모습을 포착한 것.
 
이날 박보검은 송중기에게 깍듯하게 인사했고, 송중기는 박보검의 어깨를 두드리며 격려했다.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도 친절하게 인사하는 두 사람. 대세 배우의 면모를 느낄 수 있었다. 송중기와 박보검은 평소에도 절친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같은 소속사 선배인 차태현과 함께 ‘삼형제’로 불릴 만큼 돈독한 사이라고.
 
송중기와 송혜교의 열애설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도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그저 떠도는 찌라시일 뿐이다”라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온라인에는 두 사람의 미국 뉴욕 데이트 목격담이 떠돌고 있다.
 
한편 '우먼센스' 4월호는 '태양의 후예' 특집으로 꾸며져 ‘송송커플’ 궁합, 송중기 목격담 등을 전한다. 또 ‘김성은 커버스토리’ ‘류준열․지진희․박성웅․남궁민 인터뷰’등 다양한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우먼센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