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샤이니 종현과 헤리티지가 함께 한 신곡 '한마디'가 공개됐다.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0시를 기해 스테이션의 여섯 번째 주자인 샤이니 종현과 그룹 헤리티지의 콜라보레이션곡 '한마디'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두 사람의 조합은 지난 16일 공개 이후 상당한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R&B 소울 싱글 최우수상을 수상한 헤리티지, 싱어송라이터는 물론 최근 이하이 '한숨'을 작곡한 작곡가로서 입지 굳히고 있는 종현의 만남에 관심이 집중됐다.
18일 공개된 '한마디'는 샤이니 종현의 툭툭 던지는 듯한 창법과 담백한 듯 세련된 헤리티지의 보컬이 인상적. 솔직한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친구의 소중함을 노래해 사랑을 주제로 한 대부분의 대중가요와 궤를 달리 한다.
한편 '스테이션'은 태연 'Rain', 유영진 디오 'Tell me', 윤미래 'Because of you', 에릭남 웬디 '봄인가 봐', 윤아 '덕수궁 돌담길의 봄' 등 새로운 시도가 담긴 곡을 매주 금요일마다 발표하는 SM의 2016년 첫 프로젝트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