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4:53
연예

지코·최태준, '꽃미남 브로맨스' 두번째 멤버 '절친케미'

기사입력 2016.03.01 17:5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그룹 블락비 지코와 배우 최태준이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의 두번째 멤버로 출연한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첫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첫번째 멤버로 출연했던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한 바 있다.

1일 공개될 두번째 만남에서는 절친 사이로 알려진 최태준과 지코의 만남이 포착됐다. 평소 무대를 장악하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다르게 지코는 이날 최태준과 끊임없이 수다를 떨거나 숨겨진 애교를 선보여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귀요미 지코의 매력을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최태준 역시 지코와 함께 장난끼 넘치는 모습으로 변신해 정적이 용납되지 않는 수다의 신세계를 보여줬다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익숙한 지코와 젠틀한 매너남으로 알려진 최태준은 사적인 자리인 만큼 그동안 몰랐던 다른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태준과 지코는 일거수일투족을 잘 아는 절친답게 수위를 넘나드는 역대급 폭로전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최태준과 지코의 상상초월 친목도모 현장은 1일 오후 11시 네이버 TV캐스트와 유튜브의 MBig 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매주 목요일에 공개됐던 '꽃미남 브로맨스'는 두번째 멤버들을 맞아 매주 화, 목요일 오후 11시에 주 2회 공개될 예정이다.

true@xportse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