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3
연예

'툰드라쇼2' 김원준·정시아, 부부 가수 데뷔? '환상의 호흡'

기사입력 2016.02.25 13:18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시즌2' 꽃가족 5화에서 김원준, 정시아가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가운데, 더 놀라운 호흡을 맞춘 예고가 공개됐다.
 
공개 된 사진 속 김원준, 정시아는 반짝이 무대의상을 입고 아들 장도윤과 함께 연습실에서 노래, 춤을 연습하고 있다. 어떻게 된 영문인지 꽃가족의 세 식구가 여느 아이돌 못지않게 열심히 연습을 하고 있고, 이들은 곧 가수 데뷔라도 할 것처럼 보인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김원준은 왕년에 가요계를 휩쓴 장본인답게 녹슬지 않은 실력을 뽐내며 열정을 다해 춤과 노래를 보여줬다고. 정시아는 딱 붙는 의상을 입고 아이 엄마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S라인 몸매를 뽐내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했다. 하지만 아들 장도윤은 박치, 몸치에 빈틈을 보이며 뭔가 심상치 않은 이미지를 풍겼다.
 
한편 김원준, 정시아는 촬영장에서 미리 대본을 맞춰보는 등 평소에도 연습을 열심히 한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부부로서의 호흡도 잘 보여주고 있는데 거기에 이번에는 춤, 노래 호흡까지 보여주며 이들 부부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과연 꽃가족의 가수 데뷔는 성공할 수 있을지 MBC에브리원에서 25일 오후 8시 30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툰드라쇼2-꽃가족'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