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3:22
연예

'가화만사성' 김소연, 짧아진 머리로 컴백 준비 완료 '러블리'

기사입력 2016.02.04 09:06 / 기사수정 2016.02.04 09:06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김소연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 준비 중인 김소연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새싹 모양 머리 핀을 꽂고 미소 지으며 풋풋하고 청순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이어 사진과 함께 "여직원들에게 새싹 핀을 선물로 준 건 안 비밀"이라는 글로 스태프들을 생각하는 김소연의 따뜻한 마음씨를 엿보게 했다.

김소연은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의 여주인공 봉해령 역을 맡아 컴백을 앞두고 있다. 위 사진 역시 드라마 촬영 중 준비하고 있는 중 포착된 모습으로 한층 짧아진 헤어스타일이 인상적이다. 김소연은 휘몰아치는 주변 사건들로 인해 파도 같은 인생을 살게 되는 캐릭터인 봉해령 역을 위해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준 길고 웨이브 있는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에서 변신을 꾀했다.
  
한편 김소연이 출연하는 MBC 새 주말드라마 '가화만사성'은 ‘신들의 만찬’으로 성공을 거둔 이동윤 PD와 조은정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자수성가한 중식당 가화만사성의 절대군주 봉삼봉과 가족들이 크고 작은 사건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담는다. ‘엄마’의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나무엑터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