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2.01 13:47
이번 PS4 버전 출시는 국내 모바일 게임 중 최초로, 타이틀은 한글 명칭을 그대로 영문화 한 <QURARE: Magic Library>다.
출시 국가는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대만 등 아시아 6개국이며, 유럽 및 북미 시장에는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 및 현지화 작업을 거쳐 올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PS4 버전 큐라레는 콘솔 게임에 맞는 조작감을 살리기 위해 기존의 한 줄 자동 진행에서 3줄 레일로 늘리고, 기존의 유한차원 자동 진행 방식에서 아날로그 스틱을 활용해 공간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장애물을 피하고 아이템을 직접 획득하도록 하는 등 전반적인 진행 방식을 변경했다.
또한 시즌 별로 해당 시즌에만 제공되던 이벤트 시나리오를 상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고, 시나리오는 재화를 소모해 잠금 해제 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시즌 카드 판매 또한 시나리오 진행 방식에 맞춰 상시 판매로 바꿨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큐라레 PS4 출시를 기념해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PS4 전용으로 제작된 영문 버전 OST를 배경음악으로, 미우, 셀라, 델핀 등 주요 캐릭터들 소개와 플레이 장면들을 감각적으로 담고 있다. OST 제목은 ‘Magic’으로 ‘테일즈위버’, ‘라그나로크 온라인’, ‘마그나카르타’ 등으로 유명한 유명한 남구민(Nauts) 작곡가가 참여했다.
한편 오는 2월 11일까지 론칭 프로모션 용 마력석 25개와 게임 타이틀을 묶어 무료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라레 PS4 버전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영문 홈페이지(www.ps4qur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