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0:48
연예

검정치마의 신곡, 뛰는 타블로와 칩거하는 조휴일

기사입력 2016.01.29 09:17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검정치마의 신곡 ‘EVERYTHING’이 29일 0시 공개됐다.
 
이번 신곡 ‘EVERYTHING’은 아날로그 감성이 가득 담긴 사랑 노래로, 검정치마는 아련한 추억에 잠기게 하는 보컬로 ‘You are my everything / My everything’라는 후렴구를 부르며 담담하게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넌 내 모든 거야 / 내 여름이고 / 내 꿈이야 / 넌 내 모든 거야’ 라는 단순한 가사지만 사랑에 빠졌을 때 드는 감정을 정확하고 솔직하게 담아내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마치 오래된 비디오테이프를 꺼내 튼 것 같은 영상미로 감수성을 더욱 자극시킨다. 추운 겨울 제주도의 풍광을 독특한 시선으로 담아 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로 하여금 마치 과거의 사랑을 추억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검정치마의 이번 신곡은 타블로가 이끄는 하이그라운드에 합류한 이후의 첫 싱글이라 더욱 주목 받았다.
 
그동안 팬들로부터 일 좀 하라는 핀잔 아닌 핀잔을 받아 온 검정치마는 이번 신곡 발표 후에도 3집 앨범 작업을 위해 칩거할 예정이다.
 
하이그라운드는 “타블로가 ‘검정치마가 일을 하지 않으면 내가 일을 하겠다’며 검정치마 조휴일을 위해 휴일을 반납하고 있다”며 “검정치마의 오랜 팬인 타블로가 앞장서서 검정치마 3집 앨범을 위해 발로 뛰고 있다”고 밝혔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도 검정치마의 홍보를 지원하고 나섰다. 지드래곤은 28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승리 주제곡’ 이라며 검정치마의 ‘EVERYTHING’ 티저 영상을 소개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하이그라운드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