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9:33
게임

로코조이 드래곤라자, 비공개 테스트 5만 명 참여

기사입력 2016.01.26 16:58 / 기사수정 2016.01.26 17:40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비전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의 비공개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실시된 비공개테스트에는 모바일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약 5만명의 유저가 참여했으며, 게임 성공률의 주요 지표로 사용되는 잔존률, 플레이시간, 재접속률 등이 만족스러운 정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관,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전투 스킬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드래곤라자 원작에 충실하여 퀘스트를 진행할수록 판타지소설을 읽는 듯한 전개 방식은 유저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했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조위 부대표는 “올 상반기 최고 기대작 ‘드래곤라자’의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준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의견들을 종합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통해 국내 유저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드래곤라자는 단행본 누적 판매부수 200만부가 팔린 국내 최고 판타지소설 드래곤라자를 바탕으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공개시점부터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작이다.
 
드래곤라자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raj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