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27
연예

'이게 바로 특급의리'…설경구, 박유천 MV에 흔쾌히 출연 승낙

기사입력 2016.01.24 10:15 / 기사수정 2016.01.24 10:1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에 설경구가 특급 의리를 빛냈다. 

24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발매된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에 설경구가 참여한 모습을 공개했다.

서정적인 멜로디에 박유천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당신이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뮤직비디오에서 설경구는 세상 모든 아버지의 모습을 대변하는 감성 연기를 펼쳤다.

특히 모든 걸 다 주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아버지의 애잔한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낸 설경구의 연기가 곡의 감성을 배가시켰다는 평.


앨범 기획 때부터 제목 및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해 논의하던 중 "존경하는 선배 설경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주었으면 좋겠다"는 박유천의 바람에 설경구는 단번에 뮤직비디오 출연을 승낙했다.

이후 박유천 역시 설경구의 촬영 소식을 접하자마자 촬영장에 방문해 설경구를 응원했다.

관계자는 "표정이나 눈빛, 손짓 하나까지의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그 누구보다 몰입도 높은 연기를 펼친 설경구의 프로다운 모습에 모두가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한 장면, 한 장면 촬영할 때마다 깊어지는 그의 감정 연기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눈물을 보였을 정도"라고 전했다.

한편 박유천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는 현재 '박유천표 발라드'라는 호평을 받으며 국내 및 해외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