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9:13
연예

'고품격 짝사랑' 진세연·정일우, 교차로 운명적 만남 '애틋'

기사입력 2016.01.21 13:19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의 정일우와 진세연이 거리 한복판에서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고품격 짝사랑'에서는 서울로 올라와 연습생 생활을 이어나가던 이령(진세연 분)이 갑작스레 종적을 감추며 세훈(정일우 분)을 슬픔에 빠졌다. 세훈은 이령을 찾기 위해 전국 방방곳곳을 수소문했지만 결국 찾지 못해 이들의 로맨스의 행방에 관심을 높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와 진세연은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며 눈시울만을 붉히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정일우는 오매불망 그리던 진세연의 등장에 믿을 수 없는 듯 넋이 나간 채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본 장면의 촬영이 시작되자 두 사람은 컷 소리와 함께 애틋한 눈빛을 주고 받았고, 곧 눈물이 뚝뚝 떨어질 듯 애처로운 눈빛을 발산해 함께 있던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고품격 짝사랑’ 제작사 측은 “정일우와 진세연이 코믹 연기에 이어 감정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드라마의 퀄리티를 한껏 끌어올렸다"며 "마지막회까지 총 4회를 앞둔 ‘고품격 짝사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믹 로맨스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