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05:55
연예

'라디오스타' 곽시양, 숨겨왔던 반전 예능감 대방출

기사입력 2016.01.14 08:5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곽시양이 감춰왔던 예능감을 터트렸다.

곽시양은 지난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김숙, EXID 하니, 황제성과 함께 생애 첫 토크쇼에 출연했다. 이날 곽시양은 그동안 보여준 적 없던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김소연과의 에피소드로 입을 연 곽시양은 이어 피자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당시 타 방송국에서 마주한 김구라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풀어놨다. 100m 전방부터 김구라와 눈을 마주했다던 곽시양은 김구라의 간절한 눈빛에 못 이겨 함께 사진을 찍었다며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라디오스타'를 위해 H.O.T의 '위 아 더 퓨처(We are the future)'를 준비한 곽시양은 머뭇거리던 것도 잠시, 열정을 가득 담은 혼신의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개인기로 눈싸움을 준비한 곽시양은 규현과 눈싸움 대결에 나섰다. 눈물까지 흘리며 긴장감 넘치는 팽팽한 접전을 펼친 두 사람은 결국 무승부로 대결을 마무리했고 곽시양은 이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예능감을 터트렸다.
 
이 외에도 곽시양은 장나라 팬클럽 가입 에피소드, 강수지의 '보랏빛 향기' 열창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곽시양은 생애 첫 토크쇼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솔직하고 담백한 매력과 매끄럽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곽시양은 지난 2015년 Mnet '칠전팔기 구해라'를 시작으로 tvN '오 나의 귀신님', KBS2 '다 잘될거야'에 이어 영화 '로봇, 소리', '가족계획'을 통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친 것은 물론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예능감도 선보였다.
 
한편 곽시양은 오는 2월 27일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과 함께 소속된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의 팬미팅 '시작'을 앞두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