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6:52
연예

'오빠생각' 21일 개봉 확정…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6.01.05 11:16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오빠생각'(감독 이한)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빠생각'은 한국전쟁 당시 실존했던 어린이 합창단을 모티브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가운데서 시작된 작은 노래의 위대한 기적을 그린 감동대작이다. '완득이' 이한 감독의 차기작이자 배우 임시완, 고아성, 이희준 등이 함께했다. 

공개된 '오빠생각' 메인 예고편은 모든 것을 잃어버린 전쟁터 한복판, 어린이 합창단의 탄생 과정과 이를 통해 새로운 희망을 찾아가며 따뜻한 기적을 일으키는 이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빠생각' 음악에 이어 위험 속에 방치된 아이들을 지키려는 군인 한상렬(임시완)과 빈민촌 대장 갈고리(이희준)의 갈등은 앞으로 펼쳐질 이들의 다채롭고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지키고 싶은 사람들이 생겼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어린이 합창단을 지도하는 한상렬과 아이들을 돌보는 선생님 박주미(고아성), 합창을 통해 점차 웃음을 찾아가는 아이들의 순수한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한편 위문 공연을 위해 합창단 아이들을 전투 지역으로 보내라는 지시가 떨어지자 "저 애들 어떻게든 살려고 발버둥치는 애들입니다"라며 반대하는 한상렬과 동구(정준원), 순이(이레) 남매의 눈물은 위기에 빠진 어린이 합창단을 지키려는 이들의 모습으로 몰입도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들만큼은 잃고 싶지 않습니다"는 한상렬의 대사와 밝은 모습으로 합창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울림을 전한다.
 
'오빠생각'은 오는 21일 개봉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NEW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