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7
게임

카트라이더 월드 테마 2차 업데이트, 런던-그리스 등 추가

기사입력 2015.12.23 14:3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넥슨은 23일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월드’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트랙은 ‘월드 파리 드라이브’와 ‘월드 런던 나이트’, ‘월드 그리스의 휴일’ 총 3종이다. 신규 트랙에서는 런던 타워 브릿지의 야경을 바라보며 지붕 위를 질주하고, 차를 타고 빠른 속도로 파리 에펠탑을 오르는 등 현실에서 즐길 수 없는 레이싱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다.
 
오프로드에 특화된 신규 카트 바디 ‘매그넘9’도 추가된다. ‘매그넘9’은 일정확률로 미사일과 물폭탄 공격을 방어할 수 있고, 물폭탄과 물파리 공격에 탈출할 경우 순간 부스터가 발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층 높아진 속도감을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 전용 ‘크레이지 트랙’이 새롭게 오픈된다. ‘크레이지 트랙’은 부스터존(밟으면 속도가 대폭 상승)과 점프존(닿으면 점프) 등이 트랙 곳곳에 배치돼 있다. ‘포레스트 골짜기’, ‘빌리지 운하’, ‘아이스 펭귄타운’ 등 총 10종의 기존 트랙에 적용돼 긴장을 놓을 수 없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크레이지 트랙’의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20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크레이지 트랙’을 플레이한 영상을 제작하고 ‘카트라이더’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1월 6일까지 ‘크레이지 트랙’에서 플레이만 해도 경험치(RP)와 게임머니(루찌)를 추가 증정하고, 3회, 5회, 50km 완주 또는 PC방에서 완주하면 ‘카트 기어’와 ‘코인’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4일부터 28일까지 매일 저녁 9시 게임에 접속하면 ‘파라곤9’, ‘흑기사9’, ‘스펙터9’ 등 최상급 카트 바디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기어’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24일, 25일 양일간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경험치(RP)와 게임머니(루찌)를 2배로 증정한다.
 
한편, ‘카트라이더 월드’는 세계 명소를 테마로 하는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로 지난 12월 10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다. 이번 ‘카트라이더 월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