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1:50
연예

졸리-피트 부부, 5천억 원대 이혼소송? '황당 보도'

기사입력 2015.12.18 13:16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안젤리나 졸리-브래드 피트 부부가 4억 8천만 달러(한화 약 5천억원)대 이혼 소송을 하고 있다. 세계적인 단독이며, 관련 서류를 입수 했다."
 
미국 타블로이드지 내셔널 인콰이어러가 16일(이하 현지시각) 자사 트위터 계정에 업데이트 한 내용이다.
 
이 매체는 트위터 프로필 사진에 자신들의 잡지 표지로 추측되는 사진을 게재 했다. 이 사진에는 브란젤리나 부부의 사진과 함께 이들 부부의 이혼 서류로 추정되는 사진을 덧붙였다.
 
여기에 "거짓말이 난무하며, 폭력적이고, 난잡한 양육 소송"이라는 자극적인 문구까지 더해졌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놀라게 할 단독'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하지만 이들이 게재한 관련 링크는 황당하기 그지 없다. 자사 온라인 사이트 연예매체인 '레이다 온라인'의 메인 페이지로 연결된다. 이 사이트에서 브란젤리나 부부 관련한 내용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다.
 
이 매체는 앞선 3일에도 같은 내용을 보도한 바 있다. 당시 몇몇 국내 매체에서도 브래드 피트-졸리 부부의 이혼설 이라며 해당 매체 기사를 인용 보도하기도 했다.
 
내셔널 인콰이어러의 보도 후에도 브란젤리나 부부는 어떤 입장도 내놓지 않고 행동으로 불화설을 일축하고 있다. 이들 부부는 아내 졸리의 캄보디아 영화제 홍보 대사 일정으로 가족 동반으로 캄보디아에 머무르고 있다.
 
이 매체가 왜 이러는지 의중을 알 수는 없다. 하지만 다른 해외 매체에서는 자사 사이트 유입을 위한 '낚시질'이라며 비난 논조의 기사를 내놓고 있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내셔널 인콰이어러 트위터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