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2.11 13:19 / 기사수정 2015.12.11 13:59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숨겨진 공격 본능을 선보이며 롤 올스타전 1대 1 매치에서 승리를 거뒀다.
10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NA LCS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전(이하 롤 올스타전) 1대 1 매치 5경기에서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며 '디몬코'를 꺾었다.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디몬코' 모두 루시안을 선택하여 롤 올스타전 1대 1 매치 미러전이 성사됐다. 롤 올스타전 경기 내용에서도 두 선수는 서로 대미지를 교환하며 막상막하의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매드라이프' 홍민기가 CS를 점점 앞서나가기 시작하며 롤 올스타전 1대 1 모드에서 우위를 점하기 시작했다. 노련한 경기 운영을 보이며 '디몬코'를 궁지에 몰아넣은 것. '매드라이프' 홍민기는 본 포지션인 서포터에서 볼 수 없었던 경기력을 롤 올스타전에서 보이며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다.
결국 '매드라이프' 홍민기는 롤 올스타전 1대 1 모드에서 '디몬코'를 꺾고 승리를 거뒀다. 올스타 전에서 볼 수 있는 진풍경 중 하나였다.
vallen@xportsnews.com / 사진=라이엇 게임즈 롤 올스타전 공식 플리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