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가수 김예림이 9일 디지털 싱글 '스테이 에버(Stay Ever)'를 발표한다.
래퍼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김예림의 '스테이 에버'는 이날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패션 필름을 연상케하는 감각적인 티저 영상으로 기대감을 높인 뮤직비디오도 같은날 동시에 공개된다.
김예림의 '스테이 에버'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곡으로, 가수 윤종신, 015B의 정석원이 작곡하고, 가수 장재인과 버벌진트가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버벌진트는 작사 뿐만 아니라 랩 피처링, 랩 메이킹에도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스테이 에버'는 늦은 밤, 차 안이라는 한정된 공간에 함께 있는 남녀의 짧은 순간, 여자의 심리를 관능적이면서 낭만적으로 묘사했다.
김예림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버벌진트의 부드러운 랩을 통해 남녀의 아찔한 밀고 당기기의 순간을 이야기하면서 로맨틱 섹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예림과 버벌진트의 듀엣곡 '스테이 에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예림은 지난 2013년 데뷔 이래 매력적인 보컬로 발표하는 곡들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프라이머리, 토이, 오혁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해왔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89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