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23
연예

미스맥심 우승자 이시현, 파티룩 화보서 매력 발산 '아찔+도발'

기사입력 2015.12.07 10:45 / 기사수정 2015.12.07 10:4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2015 미스맥심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 이시현이 화보를 통해 매력을 발산했다.

MAXIM은 12월호를 통해 이시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시현은 래퍼 지코의 'Boys And Girs', 산이와 매드클라운의 '못 먹는 감' 등의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이력이 있는 대학생 모델이다.

이시현은 "친구의 권유로 지원했는데 우승까지 하게 될 줄은 몰랐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2015년 미스맥심 우승자 이시현은 앞으로 MAXIM 화보를 통해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각종 광고와 뮤직비디오 등의 모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내부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동양적인 마스크에 매력이 있는 모델이라 벌써부터 모델 섭외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이시현의 화보를 진행한 채희진 에디터는 "여성스럽지만 과감하고 당당한 어반 시크 파티룩을 이시현 씨가 잘 소화해줘 사진이 잘 나왔다"고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맥심 한국판 매거진의 인기 코너인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 콘테스트에선 엄상미, 김소희 등 많은 인기 모델들을 배출했으며, 현재도 방송, 뮤직비디오, CF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연예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현재 맥심 홈페이지에서는 2016 미스맥심 콘테스트 지원자를 접수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AXI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