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30
연예

윤계상·이하늬·이제훈…사람엔터 배우, 영화지 표지 장식

기사입력 2015.11.19 11:1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매니지먼트사 '사람엔터테인먼트'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영화 전문지 '씨네21'의 표지를 장식했다. 
 
19일 사람엔터테인먼트와 '씨네21'의 SNS를 통해 배우 11인이 함께한 커버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커버 컷을 준비하는 배우들의 분주한 모습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담아내 영화의 포스터가 노출되기 전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를 연상케 했다. 
 
조진웅부터 최원영, 윤계상, 김재영, 권율, 이제훈, 한예리, 변요한, 고성희, 지우까지 11명의 배우들과 '배우를 스타로, 스타를 배우로'라는 경영 철학과 모든 콘텐츠의 중심은 사람이라는 신념에 따라 '사람'을 가장 중시하는 대표적인 배우 매니지먼트사로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얻고 있다.
 
이들 배우 11인을 '커버스타'로 올린 영화지 '씨네21'은 "사람엔테테인먼트는 전 배우가 영화 필모그라피를 가진 배우이자 충무로가 사랑하는 대표 배우부터 충무로의 주목을 한 몸에 얻고 있는 신예 배우까지 한국 영화가 사랑하는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기에 10주년의 의미를 조명하는 특집 기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들 모두가 함께해야 특집 기사의 의미에도 걸맞아 함께 커버를 장식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이소영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해에 '씨네21'의 표지에 전 배우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씨네21'을 통해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과 배우들이 더 가깝게 소통해 10주년의 의미를 더할 수 있어 더욱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 조진웅, 최원영, 윤계상, 김재영, 권율, 이하늬, 이제훈, 한예리, 변요한, 고성희, 지우가 커버를 장식한 '씨네21'은 오는 21일 발행된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