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0.25 12:36 / 기사수정 2015.10.25 12:36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요리연구가 이혜정, 메이크업아티스트 손앤박,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이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한다.
31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4 에서는 이혜정, 박나래, 장도연이 새롭게 합류한다.
‘빅마마’라는 별명으로도 많이 알려진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1993년 대구MBC 요리 강사로 데뷔한 23년 경력의 대한민국 대표 요리 연구가다. 이혜정은 특유의 입담으로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쿡방계의 어머니로 ‘인터넷 생방송’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요리연구가 이혜정 외에 남은 두 자리는 이례적으로 환상의 복식조들이 채운다. 처음으로 하나의 방에 두 명의 출연자가 등장한다. 남성 복식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앤박, 여성 복식조는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이다.
‘손앤박’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손대식과 박태윤은 전지현, 김희애, 이미숙, 황정음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시청자에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차홍이 선보였던 뷰티 콘텐츠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박나래와 장도연은 한 개그 프로그램에서 매번 역대급 분장을 보여줬다. 최근 '무한도전'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얼마나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25일) 다음 팟TV를 통해 인터넷 생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본 방송은 31일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