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5.10.22 13:41 / 기사수정 2015.10.23 09:02
한편 ‘사운드터치 시스템’은 무선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면서, 새로운 버전 ‘사운드터치 30 시리즈 Ⅲ' 및 '사운드터치 20 시리즈 Ⅲ’, 신규 모델 ‘사운드터치 10’을 출시했다.
‘사운드터치 시스템’은 가정 내 무선 네트워크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스트리밍 음악, 인터넷 라디오를 청취할 수 있는 무선 오디오 시스템. 전원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새로운 음악 청취 스타일을 제시해 왔다.
이번 ‘사운드터치 시스템 III’ 버전에서는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와이파이의 안정성을 더욱 강화해 완벽한 무선 오디오 시스템을 갖췄다. 인터넷라디오나 PC의 저장 음악을 비롯해, 모바일 기기(스마트폰·태블릿 등)의 음원, 멜론·지니·네이버뮤직과 같은 국내 음원 서비스의 스트리밍 음악 감상이 가능해 무선 청취 범위가 넓어졌다. 또한 여러 방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멀티룸 오디오 기능도 더욱 편리해졌다.
거실과 같은 큰 공간에 적합한 사운드터치 30 시리즈 Ⅲ, 주방이나 서재 등의 방에 어울리는 사운드터치 20 시리즈 Ⅲ과 함께, 이전에 없던 컴팩트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의 ‘사운드터치 10’ 모델도 선보였다. 이 모델은 사운드터치 시스템 가운데 가장 소형의 크기로, 고효율 안테나를 사용해 블루투스의 물리적인 연결 범위를 뛰어넘는 놀라움을 선사한다.
3가지 제품은 모두 사운드터치 전용 앱을 통해 리모컨이 없이 간편하게 모바일 기기에서 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6개의 프리셋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채널이나 좋아하는 음악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지정할 수 있다. 가격대는 이전 모델 대비 낮아진 사운드터치 30 시리즈 Ⅲ는 880,000원, 사운드터치 20 시리즈 Ⅲ는 572,000원, 사운드터치 10 330,000원이다. 컬러는 모두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됐다.
보스의 신제품은 전국의 보스 직영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