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1:37
게임

롤드컵 결승전은 치킨과 함께, 라이엇 롤드컵 치킨 파티 진행

기사입력 2015.10.14 17:37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개발 및 유통사 라이엇 게임즈는 세계 최고 권위의 LoL e스포츠 대회인 ‘2015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이하 롤드컵)’ 결승전 단체관람 이벤트인 ‘치킨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롤드컵 결승전이 치러지는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전국 16개 지역 치킨 전문점에서 진행되는 단체관람 이벤트다. 롤드컵 결승전이 한국 기준 저녁 시간대에 펼쳐지는 점을 감안해 국내 플레이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대회를 관람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준비됐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지역의 치킨파티 진행 매장에는 각각 최소 60명에서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들이 모이게 되며,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설을 통한 쾌적한 경기 관람 및 승자 예측 이벤트와 LoL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는 치킨, 맥주, 음료 및 LoL 공식 상품 등의 기념품이 준비될 예정이며, 라이엇 게임즈 직원들도 동참해 이벤트 진행을 돕고 플레이어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4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접수 후 추첨을 통해 26, 27일 양일 간 참가자 선정 여부가 개별 통보된다. LoL을 즐기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본인과 동반 참여자까지 함께 신청 가능하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