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52
연예

'소림사 수련생의 내공'…오정연, '주먹쥐고 소림사' 촬영 인증샷

기사입력 2015.10.13 08:5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소림사에서 무술 수련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오정연의 소속사 SM C&C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2일 "오는 17일 드디어 첫 방송되는 SBS '주먹쥐고 소림사'. 여자편 멤버인 정연씨의 수련 당시 모습을 살짝 공개합니다"라며 "사진 속 포즈에서 벌써부터 소림사 수련생의 내공이 느껴지지 않나요?! 앞으로 '주먹쥐고 소림사', 그리고 정연씨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오정연이 '주먹쥐고 소림사' 촬영 당시 소림사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주황색 수련복을 입고 있는 오정연은 난간에 걸터앉아 여유로운 미소를 짓기도 하고 무술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오정연은 '주먹쥐고 소림사' 여자편에 합류 하며 10년 동안 길었던 머리까지 짧게 자르는 열의를 보인 바 있기에, 프로그램을 통해 어떠한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을 끌었다. 

한편 '주먹쥐고 소림사'는 13명의 남녀 스타가 소림 무술의 세계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김병만과 육중완을 필두로 남자편과 여자편으로 나뉘어 오는 17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 C&C 공식 페이스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