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7:13
연예

김용만, '쓸모있는 남자' 출연…이상민·류승수·진이한과 호흡

기사입력 2015.10.12 09:18 / 기사수정 2015.10.12 09:2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불법 도박 혐의로 자숙 중인 방송인 김용만이 방송에 복귀한다. 행선지는 OtvN 새 예능프로그램인 '쓸모있는 남자'다.

OtvN 측은 12일 "김용만이 오는 11월 방송 예정인 '쓸모있는 남자'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쓸모 있는 남자들'은 살면서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이다. 

김용만과 이상민을 비롯해 배우 류승수와 진이한이 출연해 매회 주어지는 각종 인생기술 장착 미션을 수행하며 다채로운 재미와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쓸모 있는 남자들' 제작진은 김용만의 출연과 관련해 "김용만의 서글서글하고 푸근한 이미지가 우리 프로그램의 주요 타깃인 30~50대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섭외한 것"이라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최고의 MC로 활약했던 김용만이 방송 생활 24년 만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리얼 예능인 만큼 인간 김용만의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희소가치를 가진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에 더해 제작진은 "김용만은 '쓸모 있는 남자들' 출연자 중 맏형 역할을 맡아 나머지 출연자들을 이끄는 리더로서 중심을 잡아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결혼 17년 차인 40대 가장으로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고도 밝혔다.

김용만은 지난 2013년 4월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이후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방송 활동은 물론 근황을 알리지 않은 채 자숙했다. 이로써 2년 6개월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됐다.

'쓸모있는 남자'는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