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0:33
연예

XIA준수 '꼭 어제', 어쿠스틱 리믹스 수록…"뜨거운 반응 잇는다"

기사입력 2015.10.09 10:03 / 기사수정 2015.10.09 10:4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XIA준수의 새 앨범에 수록될 어쿠스틱 버전 트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9일 발매되는 XIA준수의 미니앨범 '꼭 어제'에 기존 앨범 타이틀 곡들의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이 수록된다. 그동안 연말에 했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와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당시 선보였던 어쿠스틱 무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이에 새 미니앨범에 가을과 잘 어울리는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을 수록하기로 결정했다"고 9일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1집 타이틀 곡인 '타란탈레그라'와 2집 타이틀 곡 '인크레더블', 지난 3월 발표된 3집 '꽃'의 어쿠스틱 리믹스 트랙이 수록될 예정. 파워풀한 댄스, 바로크적인 요소를 담은 힙합 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계절감 듬뿍 담은 XIA의 음색으로 재탄생시킨 것.
 
관계자는 "'타란탈레그라'는 스페니쉬 스타일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인크레더블'은 재즈 피아노가 어우러진 동양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다시 태어났다. '꽃'은 원곡의 분위기는 그대로 이어가지만, 록 음악을 기반으로 전혀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각 트랙마다 기존 곡들에 버금가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XIA준수의 음색에 가을을 입힌 어쿠스틱 트랙을 만나볼 수 있는 미니앨범 '꼭 어제'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XIA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