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4:28
연예

'디데이' 측 "성열, 귀여운 애교로 제작진·배우들 웃게해"

기사입력 2015.10.08 13:1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성열의 잔망스러운 애교가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디데이'측은 극중 의사 안대길로 나선 성열의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디데이'에서 대길은 투덜거리는 인턴 의사지만 아무것도 먹지 못하는 산모에게 남몰래 미역국을 끓여주는 따뜻한 마음을 드러내며 관심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에서 성열은 달콤한 눈빛과 앙증맞은 포즈로 촬영장 애교덩어리 임을 입증하고 있다. 그는 구급차 밖으로 고개를 빼꼼 내밀며 카메라와 눈싸움을 하듯 귀여운 밀당을 펼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디데이' 이천 세트장에서 분주히 촬영을 준비하는 성열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그는 카메라 등장에 잔망스런 애교를 발사하는 등 활력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구급차 안에 구비된 소품을 하나 둘씩 만져보고, 청진기로 옆 사람과 진찰 놀이를 하는 등 시종일관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
 
'디데이' 제작진 측은 "성열은 '디데이' 촬영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쏟고 있다. 이 모습이 현장 곳곳에서 포착된다"며 "그는 귀여운 애교로 스태프와 배우들을 웃게 하거나 쉬는 시간 틈틈이 연기연습을 하는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기대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디데이'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디데이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