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오근웅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늘(24일)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에 신규 소환수 ‘판타지 파티’와 이벤트 던전을 업데이트한다.
판타지 파티는 마왕을 물리친 다섯 영웅으로 불, 물, 나무, 빛, 어둠 등 속성별로 1종씩 모두 5종이다. ‘타르자’는 아군 전체의 스킬을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리더 스킬을 사용하며 '모리스’는 전체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킨다. ‘세레니아’는 모든 속성 유닛의 공격력을 높여주고 ‘클레어’는 모든 속성 유닛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리더스킬을 보유하고 있며 ‘피에’는 매 턴마다 전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판타지 파티 소환수들의 이야기로 구성된 이벤트 던전 ‘숲속의 판타지’를 업데이트한다. 숲속의 판타지는 스페셜 던전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던전에서 획득 할 수 있는 ‘이상한 나무열매’ 50개를 모아 이벤트 소환수 ‘꼬마요정 포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은 다음달 20일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okw1219@xportsnews.com
오근웅 기자 okw1219@xportsnews.com